• 이용안내
  • 스포츠멤버십
  • 컬처멤버십
  • 고객센터
  • 마이페이지

자주묻는질문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궁금하신 내용을 해결해 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BEST 5
멤버십해지

멤버십을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멤버십해지

퇴사 시 자동으로 멤버십이 해지되나요?

회비결제

회비 결제가 두 번 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일시정지

일시정지를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멤버십등급

즉시 이용등급 변경 후 이용을 원합니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분류

제목

조회

44 휴대폰 타인 명의로 휴대폰을 변경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1,143
43 휴대폰 법인 명의로 휴대폰을 변경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359
42 휴대폰 가족 명의로 휴대폰을 변경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1,274
41 휴대폰 아이폰은 기기 인증이 월 1회만 가능한가요? 806
40 휴대폰 모바일카드(바코드)를 스캐너에 태그하면 반응이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285
39 휴대폰 모바일카드(바코드)가 활성화 되지 않는데 무엇이 문제일까요? 275
38 휴대폰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아닐 경우 멤버십 등록(가입) 및 이용이 불가한가요? 1,441
37 휴대폰 휴대폰을 변경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271
36 이용정보 이름 변경이 가능한가요? 1,866
35 이용정보 회원구분 변경(임직원↔가족)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1,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