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안내
  • 스포츠멤버십
  • 컬처멤버십
  • 고객센터
  • 마이페이지

자주묻는질문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궁금하신 내용을 해결해 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BEST 5
멤버십해지

멤버십을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멤버십해지

퇴사 시 자동으로 멤버십이 해지되나요?

회비결제

회비 결제가 두 번 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일시정지

일시정지를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멤버십등급

즉시 이용등급 변경 후 이용을 원합니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분류

제목

조회

10 이용정보 이직한 후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2,978
9 이용정보 월 이용한도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추가로 제휴시설 이용이 가능한가요? 1,800
8 이용정보 사용시작일(사용시작 희망일)을 선택 및 변경할 수 있나요? 871
7 이용정보 이용내역은 어디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1,012
6 이용정보 이름 변경이 가능한가요? 1,866
5 이용정보 회원구분 변경(임직원↔가족)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1,605
4 이용정보 스포츠멤버십과 컬처멤버십 모두 가입 시 두 멤버십 다 이용가능한 제휴시설의 승인은 어떻게 되나요? 635
3 이용정보 하루에 한 번만 이용 가능한가요? 1,689
2 이용정보 한 달 이용한도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고, 또한 모두 동일한가요? 2,308
1 이용정보 아이디 및 비밀번호는 어떻게 찾아야 하나요? 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