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안내
  • 스포츠멤버십
  • 컬처멤버십
  • 고객센터
  • 마이페이지

자주묻는질문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궁금하신 내용을 해결해 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BEST 5
멤버십해지

멤버십을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멤버십해지

퇴사 시 자동으로 멤버십이 해지되나요?

회비결제

회비 결제가 두 번 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일시정지

일시정지를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멤버십등급

즉시 이용등급 변경 후 이용을 원합니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분류

제목

조회

8 휴대폰 타인 명의로 휴대폰을 변경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1,151
7 휴대폰 법인 명의로 휴대폰을 변경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362
6 휴대폰 가족 명의로 휴대폰을 변경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1,279
5 휴대폰 아이폰은 기기 인증이 월 1회만 가능한가요? 816
4 휴대폰 모바일카드(바코드)를 스캐너에 태그하면 반응이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295
3 휴대폰 모바일카드(바코드)가 활성화 되지 않는데 무엇이 문제일까요? 288
2 휴대폰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아닐 경우 멤버십 등록(가입) 및 이용이 불가한가요? 1,455
1 휴대폰 휴대폰을 변경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