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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웰빙클럽 이용약관 일부 변경 공지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6-01-21 조회수 | 1785 첨부파일 유/무 |

안녕하세요. 웰빙클럽 입니다.

 

올해도 웰빙클럽을 애용해 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 이용약관이 일부 개정될 예정으로 사전 공지하오니

회원분들께서는 개정 이용약관의 내용을 확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정 주요 내용]

- 일시정지 신청기간 변경 및 의무사용기간 적용

 

[주요 개정사항]

- 웰빙클럽 이용약관(일시정지)

 

변경 전 변경 후

일시정지

 

가. 일시정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1회당 신청 가능한                 

     최대기간은 2개월입니다.
     (2개월 단위로 연속 신청 가능)

 

나. 당월 1일~20일 사이 신청 시

     다음달 1일부터 일시정지가 적용되며,

     21일~말일 사이 일시정지 신청 시

     다다음달 1일부터 일시정지가 적용됩니다.

 

다. 일시정지 기간에 대한 회비결제는

     이뤄지지 않으며, 일시정지가 끝나는 달

     23일 이후 다음 달 회비가 자동출금 됩니다.

 

라. 사용 월 진입 후 미사용일수에 대한

    정지처리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일시정지

 

가. 일시정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1회당 신청 가능한 최대기간은 2개월입니다.

 

나. 추가 일시정지 신청 시 의무사용기간이

     적용되며, 의무사용기간에는 일시정지나

     탈퇴가 불가합니다.


다. 당월 1일~20일 사이 신청 시 다음달 1일부터

     일시정지가 적용되며, 21일~말일 사이

    일시정지 신청 시 다다음달 1일부터 일시정지가

    적용됩니다.

 

라. 일시정지 기간에 대한 회비결제는 이뤄지지

      않으며, 일시정지가 끝나는 달 21일 이후

     익월 회비가 자동출금 됩니다.


마. 회비 출금 후 정지처리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개정 시기]

- 개정된 이용약관은 2016년 2월 1일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원 여러분께 보다 원활한 멤버십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부득이 일부 서비스 기준이 변경되는 점에 대해

너그러이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